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블로그 완전 정복

소개 (1)

by 지식 발전소 2021. 9. 19.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로 투잡하라 운영자 systrader79입니다. 간단하게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올해 43세의 현직 의사이자, 개인 투자자, 작가, 온라인 강사, 블로거, 카페 및 페이스북 운영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systrder79는 제가 지금 설명드린 다양한 활동이 주식 투자에 기반을 두고 이루어지고 있어서 오래 전부터 쓰고 있는 필명인데, 이제는 제 본명보다 필명으로 불리는 것이 더 친근하고 자연스러울 정도로 애착이 가서 온라인상의 분신과 같이 쓰고 있습니다. 저는 의사라는 안정적인 직장이 있지만, 아래와 같은 채널들을 통해 지속적이고 꾸준하게 안정적인 수준의 패시브 인컴(배너 수입, 인세, 강의료, 제휴 비즈니스 등)을 추가로 얻고 있습니다.

제가 쓴 책들과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채널과 저서, 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SNS>

<저서>

<온라인 강의 및 전자책>

블로그 개설 목적

현재 소개한 블로그와 카페는 투자와 관련된 내용이지만, 지금 여기서 새로 시작할 주제는 제가 8년간 블로그, 카페을 운영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자신만의 지식 플랫폼을 구축하여 꾸준하고 안정적인 경제적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입니다.

제가 지금부터 알려드릴 저만의 노하우를 그대로 따라하시면 여러분도 저 못지 않은, 아니 저보다 훨씬 더 뛰어난 지식 창업자이자 온라인 건물주가 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여러분도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배너 광고, 전자책 판매 수입, 온라인 강의로 내가 잠을 자는 동안에도 자동적으로 월급 이상의 수익을 벌어주는 플랫폼의 주인이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블로그, 카페, 전자책 판매... 그냥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거 아냐?

 

라고 생각하시나요?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것은 분명히 맞지만, 아무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 블로그와 카페, 전자책 출판, 온라인 강의, 이렇게 하면 여러분도 할 수 있다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정보는 넘쳐납니다. 하지만, 매번 작심삼일로 끝나셨을 겁니다.

저는 여러분이 블로그와 카페 운영을 한 번쯤 꿈꿨지만, 매번 실패하는 '여러분도 자각하지 못했던 구조적인 원인'을 하나씩 찾아서 제거하고, 훌륭한 지식 플랫폼의 주인이자 온라인 건물주로 성장시키기 위해 저의 모든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누구입니까?

아래 사항 중 한가지라도 여러분이 해당하신다면 이 블로그를 꼭 구독하셔야 합니다.

  • 블로그가 없으신 분
  • 블로그가 있긴 한데, 방치되고 있는 분
  • 블로그로 수익을 내고 싶은데, 아무리 열심히 해도 수익이 안나는 분
  • 직장을 다니면서 안정적인 부수입을 얻고 싶으신 분
  • 무자본, 무위험으로 나만의 사업을 시작해보고 싶으신 분
  • 20~50세의 대한 민국 국민

Misson possible 프로젝트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이 자신만의 지식 플랫폼을 만들고, 온라인 건물주가 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저는 이 블로그에서 제가 가진 모든 노하우들을 가감없이 모두 공개할 것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저를 통해 아무리 좋은 지식과 정보를 얻어도, 이걸 직접 실천하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절대 다수의 사람들은 쉽고 편하게 돈 벌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찾아 책도 사고, 비싼 강의도 듣고, 온갖 유튜브 채널을 검색해서 정보를 얻습니다. 그런데, 이런 사람들 절대 다수의 심각한 문제는 정보를 얻은 것에만 뿌듯해하고, 실천은 전혀 안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마치,

  • 수학 성적을 올리고 싶은데 인강을 열심히 듣는 것에만 만족하고, 정작 수학 문제는 하나도 안 푸는 학생
  • 살을 20kg 빼고 몸짱이 되고 싶은데, 헬스 운동법, 식이 요법에 대한 지식만 박사급으로 수집하고, 운동은 하루에 3초도 안하는 사람
  • 손흥민 같은 세계적인 축구 선수가 되고 싶은데, 축구 기술에 대한 공부만 죽어라 하고 훈련은 하루에 5분도 안하는 선수

시작부터 초치는 얘기해서 죄송합니다만, 여러분이 제가 블로그에 공개할 정보를 영화 감상하듯이 보기만 하고 실천을 안한다면 그냥 제 블로그는 시간 낭비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이 아무리 블로그 운영에 대한 빠삭한 정보를 알고 있더라도 블로그 자체를 안만들고, 블로그에 글 자체를 안쓴다면 이런 지식은 그냥 아무 의미가 없는 것이지요.

블로그로 지식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서는 부단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절대 하루 아침에 되지 않습니다. 아주 높고 거대한 산입니다. 높은 산을 정상만 바라보면 엄두가 안나고 지레 겁을 먹고 포기하기 쉽지만, 바로 앞의 50m 목표만 바라보고 작은 단계로 나누어 묵묵히 등산하면 어느새 정상을 정복하는 것처럼, 저는 블로그 플랫폼이라는 거대한 정상을 여러분이 정복할 수 있도록, 이 어려운 과정을 small step 으로 쪼개서 여러분을 정상에 오르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저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블로그 플랫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대략 20 ~ 30개 정도의 포스팅을 쓸 예정인데요, 제가 쓰는 포스팅 1~2개 단위 마다 여러분이 완수해야 하는 미션(숙제)를 드리겠습니다. 이 미션은 바로 실천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간단한 것인데요, 여러분은 복잡하게 생각할 것 없이 제가 주기적으로 쓰는 글을 편하게 읽으시고, 마지막에 내 드리는 간단한 숙제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숙제만 그대로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여러분도 파워 블로거이자 지식 플랫폼의 소유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애정이 담긴 채찍질로 여러분을 인도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미션1>

 

1. 이 블로그를 여러분의 웹 브라우저 즐겨찾기에 등록하세요. 자료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2. 카페 http://cafe.naver.com/youblog 에 가입하세요

3. 가입 후, 카페 Progress note 게시판에 들어가서, 글을 작성합니다. 글 제목 앞에는 <미션1> 을 붙이고, 간단한 가입 인사, 여러분이 만들고 싶은 블로그 주제 등에 대해 자유롭게 글 남겨주세요.

4. 여러분이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소중한 사람 3명에게 카톡으로 이 포스팅을 공유해주세요. 혼자 하면 도중에 포기하고 지치기 쉽습니다. 함께 블로그 프로젝트를 하면 서로 경쟁과 격려를 하면서 끝까지 완수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미션을 지금 바로 수행하신 분은 두번째 미션도 똑같이 수행할 수 있고, 마지막 미션까지 끝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간단한 미션도 지금 바로 수행하지 않으신 분은 두 번째 미션도 미루게 되고, 결국은 구경꾼으로 남게 됩니다.

앞으로 제가 계속 내드릴 미션을 꾸준히 완수하는 분에게는 1:1 코칭과 블로그 홍보를 도와드리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겠습니다.

미션을 완료하셨다면, 다음글(클릭) 에서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